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정보화·세계화 시대에 적극적으로 부응할 수 있는 참인성을 갖춘 전문직업인 양성을 위해 산학협력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대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산학협력단에서는 산학협력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대학의 발전을 목표로 산업체 기술지도 및 교육지원의 역할을 수행하고 산업체와 대학간 필요한 실험·실습 기자재를 함께 공유함으로써 산업 현장과 대학을 연결하는 상호 협력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지역에 기반을 둔 산업체가 발전해야 학생들의 취업을 튼튼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대학도 같이 성장하고 지방의 균형 발전에도 도움을 줄 것입니다.
지역 보건의료 산업체 및 뷰티 산업을 중심으로 산업체가 요구하는 현장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기술의 개발과 지도, 실험·실습 기자재 및 장비의 공동 활용 등 산학간 필요한 부분을 적극 협력하여 지원함으로써 산업체와 대학의 시너지를 통해 상호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여 관련 산업의 발전에 기여 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진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산업체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하여 지원하고 이와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산업체와 대학간의 협력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학협력의 중심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진주보건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52655) 경상남도 진주시 의병로 51 진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TEL : 055-740-1750~1754, 1767~8

Copyright © JINJU HEALTH COLLEGE. All rights reserved.